티스토리 뷰
목차
누적 수강생 350만 명, 연봉 100억 사회탐구 영역의 일타강사 이지영
프로필: 82년 생, 서울대 출신
미운우리새끼에 대한민국 대표 일타강사 이지영이 출연했습니다. 수능과 멀어진지 오래되었지만 이지영강사님을 유튜브에서 본 적이 있습니다. 인생에 도움되는 말도 많이 해주고 학생들에게 쓴소리, 재밌는 썰도 많이 이야기 해줘서 저도 모르게 홀린듯 영상을 봤습니다. 궁금하시면 위에 파란글씨 누르셔서 이지영강사님 유튜브 채널가서 보시면 될 거 같아요.
일타강사는 예능에 나와서도 다르긴 달랐습니다. 미우새 멤버들의 짖궂은 구애에도 잘 응대하면서 일요일 예능 시쳥률 1위를 기록했다고 합니다.
이지영 일타 강사님 밑에 조교들이 수십 명이고, 학원에 같이 다니는 조교는 8명, 조교는 수능 사회탐구 만점자 중에 뽑는다고 합니다. 역시 일타강사는 걸어다니는 기업에 맞네요. 대치동에서 수업있는 날에는 4시반에 일어나서 5시부터 헤어, 메이크업을 받는다고 하는데요. 학생들이 지루하지 않게 여러 노력을 하시는거 보니 정말 대단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지영강사님은 남자를 만나고 싶어도 시간이 맞지 않아 만나기 힘들다고 하네요. 아무래도 강사의 특성상 일반 회사원이 퇴근하는 시간에 한참 수업을 하고 있어서 만나기 쉽지 않아 보입니다. 이지영 강사님도 결혼생각이 없다고 말했는데ㅎㅎ미우새 멤버들이 너무 들이대서 그렇게 말했을까요? 진심은 잘 모르겠네요.
일타강사님은 전담쉐프도 있는 모양입니다. 1분1초가 아까우니 전담 쉐프가 있으신거 같은데 정말 부럽습니다. 방송에서 미우새 멤버들과 전담쉐프가 만들어주 음식을 먹으며 대화를 나누는데, 저는 음식에 더 눈이 가더라구요.
이지영강사님 보면서 드라마 일타스캔들이 잠깐 떠올랐습니다.ㅎㅎ이지영강사님이 연봉 100억에 도달하기까지 피나는 노력이 있었겠죠? 어제 미우새에 나온 멋진 이지영강사님을 보면서 열심히 살아야겠다는 생각이 팍팍 들었습니다.
도시락 먹으며 사행시 짓기에서 가장 웃겼던 부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