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유튜버 이진호가 자신의 채널에서 '카페 알바 실체! 김새론 재산 얼마나 될까? 라는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 연예 뒤통령 이진호 유튜브 김새론편 보러가기(클릭)
영상에서는 최근 김새론이 공개 해 논란이 된 카페 알바 사진에 대해 메가커피는 알바를 한 적이 전혀 없다는 것을 확인했다고 했습니다.
김새론의 친구가 알바를 한 적이 있는데, 그 친구도 과거에 김새론과 함께 드라마를 촬영을 한 적이 있는 연예인이고, 김새론이 딱 한 번 놀러왔고 그 떄 촬영한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습니다.
메가커피측에서도 김새론이 전혀 준비되지 않은 모습으로 베이킹하는 모습의 사진을 공개해 이미지 타격을 입은 상황이라고 전했습니다.
김새론이 메가커피에서 알바 하는 척 사진을 찍었다. 또 그걸 공개했다.
왜? WHY?
김새론은 생활고가 있다는 보도가 계속 나오고 있는 와중에 생활고와 어울리지 않는 변호사 선임(10대 로펌의 변호사, 수임료 3천 만원 정도 예상)에 사람들이 의문을 제기하니까 무리하게 알바사진을 올린 것 같다고 설명했습니다.
또한 김새론이 음주운전 사고을 일으킨 작년 5월에 유명 남자 BJ집에서 음주를 했다고 전했습니다.
김새론은 수입도 끊기고 위약금도 물어야 하기 떄문에 모아둔 돈이 없다면 생활고에 시달릴 수 밖에 없고 집도 본인 명의가 아니고, 차도 리스여서 생활이 힘들 수는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김새론이 아역배우 시절에는 엄마의 철저한 관리 아래 있었지만 성인이 된 이후 독립을 하고 그동안 못했던 것들이 대한 아쉬움과 스트레스를 술로 푼 것을 아닐까 라고 전하며, 김새론이 음주사고 이후에도 술은 못끊고 있다고 했습니다.
지금이라도 반성하고 진정으로 자숙하는 모습을 보여준다면 언젠가는 대중의 마음도 다시 돌릴 수 있지 않을까요? 이렇게 얕은 수로 대응했다가 더 미운털만 박히는 것 같아 안타깝습니다.
김새론은 2000년생으로 중앙대학교 예술대학 재학중이며, 2001년 잡지 앙팡 모델로 데뷔했습니다.
미성년자 시절 음주, 흡연의혹